본문 바로가기
TEPS텝스

조은리빙 베이직 모던 리빙박스 100L 40대생일선물

by 츤츤토끼 2020. 4. 21.

구매 해본 리빙박스 조은리빙 베이직 모던 리빙박스 100L 세일가격 이런상품어때요
현시간 세일전금액 29% 29,800원에서 쎄일금액
22,000원 초특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0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조은리빙 베이직 모던 리빙박스 100L 상품구매


좋아요 ㅎ | 이사 후 베란다에 마구잡이로 들어가 있는 물건들..
전부 종이박스에 담겨 있는게 보기 싫어서 리빙박스로 정리했어요

100L 생각보다 컸어요
넣어도 넣어도 끝없이 들어가서 진짜 많이 들어가네 했는데 옷으로 치면 한 계절 옷이 1개에 정리가 될것 같아요
겨울옷은 두꺼워서 2~3개 정도 필요할것 같아요

밝은 그레이 색상 예뻐요
마감 깔끔하고 리빙박스 고정하는 와이어 튼튼했어요
앞면이 투명해서 뭐가 있는지 대충 알수 있는데 왼쪽 손잡이쪽 밑에 네임텍 포켓이 있어서 더 자세히 알아볼수 있어서 요고 넘 좋았어요 지퍼가 한개만 있는게 아니라 두개가 달려 있어서 아무쪽에서나 열고 닫을수 있어 편했어요 양쪽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옮기기 좋아요

천은 천인데 좀 얇아요 물건을 넣어서 무게가 좀 나가면 손잡이 부분이 찢어지진 않을까 불안해요
요 리빙박스는 옷 정리 하는 용도로만 써야 하는건가 싶었어요
지지대 고정시키려고 열었을때 새제품인데 먼지가 조금 있었고 스크래치도 나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종이박스에 있던 물건들 전부 정리했더니 리빙박스 2개에 딱 들어갔어요 지져분 하고 비좁았던 베란다가 깔끔해지고 넓어져 너무 좋아요 속이 후련해요 정리만 2시간 넘게 걸린것 같고 허리가 뽀샤질것 같지만 보면 볼수록 뿌듯해요

오늘 정리해보니 이불이랑 계절별 옷 정리하는데 리빙박스 100L로 9개정도? 필요한듯 해서 10개 구매예정


냄새만 빼면 최고입니당 | 옷에 관심이 많고 좋아해서 옷장은 물론이고 집에 이러한 리빙박스가 너무 많아요.. 사용하던 리빙박스 중, 플라스틱 통으로된 리빙박스를 사용하다가 여름날보니 안에서 옷에 곰팡이가 생겼더라구요 … 또 다른건 튼튼하지가 않아서 무너져 내리거나 금방 흐물흐물해지고 ㅜㅜ
그래서 이번에는 어느정도 통풍이 되고 용량도 큰 이 제품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수납>
100L라 아주 크고 넉넉해요! 니트를 넣으면 15~20벌 정도 들어갑니다 니트도 두꺼운 니트가 있고 얇은 니트가 있으니 얇을수록 더 들어가겠죠
2통 중에 한통은 니트만 넣었고 나머지 한통은 패딩종류로 넣었는데 롱패딩2벌에 중간길이의 패딩 2벌 넣어도 공간이 조금 남을 정도네요ㅎㅎ

<내구성>
단순히 리빙박스여서 뭔 내구성이냐 할 수 있겠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플라스틱으로 된 리빙박스는 잘못하면 안에서 곰팡이가 생기고 뚜껑이 잘 부서진다거나 약하더라구요 ㅜ 그래서 비싸더라도 튼튼한게 역시 좋은거 같아요 ! 안에 철로 고정할 수 있는 부분이 3군데인데요, 너무 단단해서 첨에 힘주고 조립하는데 꽤나 애먹었네요 ^^;; 그만큼 튼튼하겠죠?? 그리고 제가 신경썻던건 통풍도 되고 제품설명을 읽어보니 방수도 된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디자인>
밝은색은 떼탈수도 있고 먼지가 붙을수도 있으니 네이비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당 전체적인 면이 네이비가 아닌 하얀색과 부분부분 섞여있어서 심플하지 않고 인테리어면에서도 나름 괜찮네요^^
앞면과 옆면은 투명하게 되어있어서 안을 들여다볼 수 있고 뭐가 들었나 쉽게 확인할 수 있고요~ 혹시라도 안보이는 부분은 윗면뿐 아니라 앞면도 자크로 열고 닫을 수 있어 꺼내기도 굳!!
✔✔그리고, 옆면에는 특히 손.잡.이. 가 있다는 점이 진짜 센스만점ㅋㅋㅋ 니트가 들어있어서 무거운데 손잡이가 있어서 쉽게 옮길 수 있었답니다

<단점>
크게 단점은 없었으나 냄새가 너무 심합니다 머리가 아플정도… 안에 섬유탈취제를 몇번이나 뿌리고 베란다에 내놔도 없어지질 않아요
옷에 냄새가 벨 거 같아서 입을때마다 냄새 확인하고 입어야 될 듯ㅠㅠ


크고 튼튼하고 좋아요 | 아이들방에 각각 옷장있고 안방에는 작은 드레스룸과 붙박이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수납공간은 부족한게 현실이예요.
계절마다 입는 옷은 꺼내고 안입는 옷은 플라스틱 리빙박스에 넣어 차곡차곡 쌓아놓지요.많이 수납하려고 큰박스에 넣어서 계절마다 반복하다보니 금이가거나 무겁더라구요.그래서 천으로 된 리빙박스를 득템하게 되어 사용보았어요.

♧포장-본상품 투명비닐에 겉은 쿠팡비닐포장인데 우리집꺼는 이상무였지만 모서리 부분이 배송중 닳거나 찍힐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모서리 보호 처리라도 해서 배송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냄새-고무 탄 비릿한 냄새는 방수처리 과정때문에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베란다에 뚜껑 열어서 2일 말리니 냄새 전혀 안나요.
♧내구성-튼튼해요..방수처리도 되어있어서 이염 염려도 없고 와이어도 코팅이 되어 있어서 녹슴도 없을것 같아요
비닐창은 책표지 싸는 아스테이지 정도 되는것 같아요 애들 장난감 같이 뾰족한건 보관하다가 찢어지거나 늘어날것 같아요
♧편리성-100리터 크고 깊어서 뭐든 수납이될것 같네요. 투명비닐창이 앞과 측면 두곳으로 되어 있으니 내용물 확인도 쉽겠지요.
플라스틱박스보다 가벼워서 높은곳 올리기도 수월해요
(플라스틱은 올리다가 무거워서 떨어뜨려서 깨먹은적 있음)

옷종류 보관도 좋지만 저는 장농 안에 안덮는 이불 압축팩에 넣고 쿠션,베개 같은 작은것들이 너무 돌아다녀서 정리해놓으니 활용 공간이 넓어졌어요.
정리 전 사진을 안찍었네요..엉망이라 부끄럽긴했지만요..
넓어지고 깨끗해진 장농보니 흐뭇합니다.


조은리빙 베이직 모던 리빙박스 100L, 네이비, 2개100L 꽤 커서 옷이 많이 들어갑니다.
가로 1미터짜리 깊은 5단 서랍장 한칸에
빽빽하게 들어있는 옷이 다 들어가고도 여유 있어요.

이불장에 넣기는 크기가 좀 크고 애매해서
이불장용으로는 좀 작은걸 사야겠어요~

상품평을 보니 냄새냄새 하셔서 긴장했는데
실제로 보니 새거라 이상한 냄새가 좀 나긴 하는데
제가 생선비린내와 환기 안시킨 실내냄새 말고는
냄새에 그리 예민하지 않아서 그런지
하루 놔두니 냄새 안나는데요?

생각보다 튼튼해서 좋아요.
안입는 옷이랑 잡동사니 싹 정리하려구요.


조은리빙 베이직 모던 리빙박스 100L, 그레이, 2개1. 포장
깔끔하게 두개가 같이 넣어 왔습니다.
2. 색상
흰색과 그레이로 배합이 좋아요
3. 와이어
와~~ 짱짱하게 받쳐주어 각을 똭 잡아주네요
4. 쟈크
곡선 도는 부분에서 우리손주가 돌렸는데도
자연스럽게 휙 돌아가더라구요
5. 높이
제가 마음에든부분인데 제가 기존에 쓰던거보다 높아서
두 박스가 한박스로 해결되드라구요
박스 옆 부분에도 안을 볼수있게 해줘서 저희집같이
옷장이 작아서 옆으로 놓아야할경우에는
굳이 안꺼내봐도 되니 정말 편하게 쓰겠더라구요
전 계절 지난옷 정리용으로 구매 햇지만
박스 자체가 방수라 휴지보관도 좋을듯해요
45개정도 들어가더라구요
물론 위 옆 공간 널널 하구요
아,,,,,,
냄새는 포장뜯고 열어볼때는 났어요
그래서 베란다에서 하루 내놓았더니 괜찮던데요
이 가격에 맘에 쏘옥드는 제품 구매로
한개에 정리되니까 왠지 정리잘하는 사람같아 보이더라구요
후회없는 제품입니다~~~~~~~~~


조은리빙 베이직 모던 리빙박스 100L 상품구매


The post 조은리빙 베이직 모던 리빙박스 100L 40대생일선물 appeared first on 통구리.


조은리빙 베이직 모던 리빙박스 100L 40대생일선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