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PS텝스

신중하게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2.9 3세대 Wi-Fi + 셀룰러 256GB

by 츤츤토끼 2020. 4. 25.

제품 태블릿 PC,스마트워치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2.9 3세대 Wi-Fi + 셀룰러 256GB 특가 알아볼까요
금일 세일전금액 1% 1,669,000원에서 세일가격
1,652,280원 혜택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0,00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2.9 3세대 Wi-Fi + 셀룰러 256GB 상품구매


신중하게 결정하세요!저는 10월제품으로 받았어요. | 아이패드 프로3세대 12.9인치 리뷰- 필독하세요..

가격/디스플레이/디자인/성능/활용성/2주 간 사용기/ 이슈에 대한 부분.

구매 모델 : 프로3세대 12.9인치 256GB 셀룰러 모델

1. 가격 : 확실히 적은 가격은 아닙니다. 다만, 그 가격만큼의 활용을 해주느냐 차이 인듯 합니다. 차라리 2~30돈 덜주고 와이파이 모델을 살까 고민과 후회도 조금씩 했습니다. 제가 어디로 이동하면서, 고속버스,열차 등 와이파이 지원이 없는 장소 (요즘 드물지만) 그런 곳에서 사용할 때 불편할듯 해서 셀룰러 모델을 정했으나, 장거리 이동할 일이 적을 뿐더러, 요즘 와이파이 없는 매장 장소 찾기가 어려울정도로.. 게다가 기가 와이파이 사용 매장도 늘어났구요. 이 부분에 대해서 본인이 이동간에 운전을 하는 입장 이시거나, 카페 등 매장 이용이 자주 있다면 굳이~~ 셀룰러 보다는 와이파이 사용하시는게 나을 듯 합니다. 근데 저는 그 잠깐 잠깐이라도 불편할 듯 해서 정했어요. 없어서 못쓰는거 보다는 있고 안쓰는 마인드로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KT는 통신사 데이터 쉐어링 요금제 지원도 해서 따로 금액도 들지 않아요.

+수정)) 제가 착각했나봐요 .. 데이터쉐어링 요금제 무료로 알고 있었는데 KT기준 7천원 정도의 부가서비스 같은 요금제를 부담해야 하네요..ㅠㅠ 개인적으로 아이폰 사용하시고 데이터 많으시면 와이파이모델 추천드립니다. 잦은 출장이 아니시면 왠만하면 핫스팟 이용하셔도 커버 가능합니다..
..
2. 디스플레이 : 12.9인치.. 커요. 평소 이정도 사이즈 사용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체감상 크다고 느끼실거에요. 전 크지만 작은것보단 활용성이나 사용면에서 훨씬 편하고 유용할 것 같아서 사용중이고 강추해요. 어차피 대중교통에서 절대 이용 못할거구ㅋㅋ자리 잡고 사용하는 아이패드인데 좀 더 커서 활용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3. 디자인 : 뒷면 스페이스 그레이.. 영롱한 그자체

4. 성능 : 제가 아이패드 처음 사용해보는데 (핸드폰은 아이폰) 제스쳐 부분이나 기타 부분에서 정말 마음에 들고 활용성이 좋아요. 확실히 쓸데없는..기술은 없는 것 같네요. 알지 못하면 쓸데없지만 알고나면 다 쓸데가 있는 기능들 이구요. 활용면에서 너무 좋아요. 다들 아시겠지만 아이패드는 이번에 업데이트로 아이패드os가 따로 나와서 앞으로의 향후 업데이트 발전을 기대합니다.

5. 활용성 : 제 아이패드는 스마트 키보드 케이스(애플정품)도 사용중인데… 정말 편하지만 정말 불편해요. 있으면 타자 치고, 뒤로가기 등 간편한 단축키들이 많아서 좋구요. 거치해두기에도 편합니다. 아이패드 자체만으로도 할 수 있는게 많아요. 학생이면 과제, 직장인이면 잠깐 업무용으로 사용 하시기에 좋아요. 다만 분야에따라 다르겠지만 고퀄리티로 작업 하시기에는 조금 어렵습니다. (제가 그렇거든요..) 아무리 키보드 달고 해도 컴퓨터처럼 단축키 사용으로 빠르게 하기에는 어렵고, 한자키 사용이라던가 특수문자 표기 하기에는 조금 어렵죠!

6. 요즘 이슈!! 휨 증상입니다.!! 일단 사진 첨부 해드렸고..저는 처음에 책상에 눕혀봤는데 중간 애플 로고 부분이 부풀어서 붕뜬듯한 느낌 같아서 눌러봤는데 네.. 눌려요ㅠㅠ 근데 가운데부분이 바닥과 안닿는 느낌?? 중앙부분이 눌리긴 해요. 2주동안 사용했는데 지금도 그래요..그렇다고 커브드 같은 느낌까진 아니고 사실 자세히 안보면 티 안날정도예요, 솔직히 동영상 찍어서 인증하려 했는데 이게 동영상으로도 보고 판독하기엔 애매모호해서 실제로 보지 않으면 티도안나고 머리카락 두께정도..수준이라..흠.. 2주동안 사용하면서 더 휘지 않긴하는데.. 솔직히 좀 어이가 없긴해요, 제가 잘못받은게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그럴거같아요..아예 평평하진 않은가봅니다…이부분이 너무 아닌듯 하면 당연히 안사는게 맞는데, 전 근데 이 부분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부분이라 너무 추천만 해드리기엔 솔직히 아닌것 같아요. 이 현상에대해 잘 생각하시고 사용하심 될 듯 해요. (아직까지 진짜 문제없으나 나중에 쉽게 부서질것만 같은 불안함…그래서 필름 케이스 필수)


16년차 삼엽충이 사는 아이패드프로 | 왜 이제서야 샀을까요ㅜㅜㅜ 사길 정말 잘 한듯합니다
2주동안 살지말지 고민하다가 샀는데 너무 만족하구요~~
제가 아이폰 유저인데 아이패드 키는 순간 얼마 안 있다가
제 아이폰 구글계정이랑 연결할까요? 라고 떠서 너무 놀랐어요
이게 애플인가….! 애플의 기술인가 싶고 ㅎㅎ

그림 그릴용으로 샀는데 화면이 커서 그림 그릴맛도 날거같구요
음질 화질 속도 다 좋아요
어디하나 빠지는 것이 없네요!
제조일자는 19년! 최신으로 받아서 더 기분이 좋아요
배송도 빨랐고 포장도 잘 되어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판매자님 쿠팡배송팀 코로나 바이러스 항상 조심하시구요 !
감사합니다~! <br>신중하게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2.9 3세대 Wi-Fi   셀룰러 256GB<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