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PS텝스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리얼초코 쉐이크 맛있고

by 츤츤토끼 2020. 3. 23.

상품구매해본 다이어트식품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리얼초코 쉐이크 최저가금액 알아볼까요
지금 원가 8% 26,430원에서 세일가격
24,280원 핫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214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리얼초코 쉐이크 상품구매


맛있고 포만감도 적당히 오래가요 | ♠ 구매 이유 :
8월 초, 이제 여름의 중순이지만 너무나 따사로운 날씨로 인해 운동이 더더욱 절실하게 하기 싫어짐은 물론이고 식욕은 괴상하게 늘어나 포동포동 살이 오르고, 사람들이 바글거리는 워터파크를 피해 9월 초?나 8월 말 쯤에 가게되어 초록 검색창에서 관련상품을 알아보던 중 상품평이 나쁘지 않고 포만감도 오래가면서 맛도 괜찮다고 하여 구매하게 되었어요.

♠ 구성 :
적혀있는 것 처럼 한 박스에 14포 씩, 2박스가 왔구요. 총 28포에요.

♠ 배송 :
로켓 배송이기이라서 언제나 그렇듯 바로 다음날 도착했어요!

♠먹는 법 및 맛 :

우선 미숫사루 타먹듯 우유에 타서 먹으면 되요.
나름 잘 녹아서 쉐이크용? 물통에 넣어서 흔들면 적당히 잘 섞이는데 간혹 작은 덩어리가 지기도 해요.
맛은 정말 맛있는 초코우유맛이에요.
우유를 많이 타면 맛있는 코코아 우유맛이고 간간히 초코 알갱이가 씹혀요!! 진짜 맛있는데 이상하게 이빨에 붙어요..? 읭..? 아 그런데 너무 달지는 않고 적당히 달아요. 우유 많이 넣으면요.

♠상품평 :

♤ 1일 차.
우유 약 400ml에 타 먹어보았는데 먹고 난 뒤 배가 더부룩했어요
원래 적혀 있기로 200ml에 타 먹는 것이라 적혀있었는데 우유를 많이 부워버려서 모르겠다 하고 그냥 섞어 마섰기에 그럴 수도 있을 것같아요.
리뷰에서 처럼 공복감을 느끼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대략 3~4시간? 이후로 배가 조금식 고프기 시작하더라구요.

♤ 2일차
적혀있던 정량의 우유량에 타먹어 보았는데 맛있긴 한데 초코맛이 너무 진했어요.
초코우유 만큼은 아니지만 달달해서 우유를 더 타서 먹었고 활동을 덜해서 그런지 저녁 때 까지 배는 그닥 안 고팠어요.

♤ 3일차
우유를 대충 350ml로 타서 먹었어요.
여전히 먹고나면 배가 더부륵해서 식욕이 사라져요..
그게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다이어트로선 좋은 것이겠지요?;

이상 3일동안의 후기구요.
종종 추가 할게요

♠ 총평
솔직히 다이어트 쉐이크를 처음 먹어보긴 하는데..
tv에서 광고하는 다이어트 제품들은 솔직히 신뢰가 안가더라구요.
젤리를 먹으면 살이 빠진다던가, 식전에 먹으면 섭취하는 음식에 든 지방흡입을 막아준다던다?
그래서 적어도 쉐이크 쪽이면 미숫가루처럼 적당한 효과가 있을 것같아 구입했는데 아직 많이 먹어보잘 않아 살짝 불안불안하긴한데 식욕이 확 주는건 사실인 것같아요.
저녁을 먹고 야식도 잘 안먹게 되요.
이것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리얼초코 쉐이크, 175g, 2개고딩딸이 운동을 못하니 사달라는건 다 사봐서 쫌 아오.
* 먹기가 좋소. 목넘김이
* 이회사 해피믹스 패키지중에 고딩딸은 초코맛이 1위라해서 이 초코맛만 따로 두통을 더 샀소.
* 참 많이도 다이어트분말 사먹었는데 허벌라이프.디에트데이 고구마맛. 타사의 초코맛등 살은 못뺐소. 특유의 맛때문에 오래먹으면 역하오.
1. 특유의 단백질맛. 그런게 없소.
2. 그라고 ㅎㅎ 배변이 넘넘무 잘 되오. 꺄오.
3. 일단 우유 작은팩에 타서 먹으니 아줌마입에는 쵸코우유맛. kswiss태운 맛. 고등학교 딸래미는 맛나다고 하오. (다이어트분말 쵸코맛중~에서는 젤 맛있오. 진짜초코맛과 비교함은 어불성설이오.)우유비율은 입맛에따라 가감이 필수인듯
* 찬우유에 쉽게 풀어지진 않소. 쉐이킹 용기필수
* 공복감은 서너시간 가는거 같은데 학교저녁급식 안먹고 생짜로 굶는 고3 딸에게 권하오. 우유를 먹이고 배변이 쉽소.
* 이건 팩으로 되어 있어서 1팩씩 들고 다니기 좋긴하오.
* 입맛이 없거나 음식이 겁나 싫거나 그런 일은 없더이다.ㅠㅠ
————-”’—————-‘”———-”—————-“—————
일주일째 먹었는데 일반우유만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허한게 쑤욱 사라지고 딸래미 야자.학원갔다와서 밤 11시에 잠들때까지 더 먹겠다고 하지 않는걸 보니 만족하오이다.

* **초코맛만 말고 여러맛 해피믹스패키지를 섞어 먹기를 권하오. 초코맛만 먹으면 결국 질려서 힘드오. ****
(9.29일자.네이버에 바나나우유한통이 각설탕 7개라는 기사가 떴소. 요놈은 쵸코우유먹는것 같지만 열.량.제.한. 확실하니 매우 만족하오. = 미즈다이어뜨)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리얼초코 쉐이크, 175g, 2개우유 200미리에 태워먹긴 조금 진한거같아용
그래도 달고 맛있는 쉐이크를 찾아서 넘 좋네용
음 그리고 좀 묵직한 느낌이있어요 밀가루 느낌처럼 입안에서 오래 머무르는 묵직한 느낌이있는데 저는 그런거 별로 신경안써서 그냥 다 먹으려구용 다 먹고 후기 또 쓰러올게욥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리얼초코 쉐이크, 175g, 2개진짜 맛있어요ㅎㅎ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맛 날까봐 걱정했는데.. 진짜 제 입맛에 딱 맞는듯여..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리얼초코 쉐이크, 175g, 2개늘먹던거라 재구매했어여 이게 젤 좋아요~ 성분도 업그레이드 되니 더 좋네요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리얼초코 쉐이크 상품구매


The post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리얼초코 쉐이크 맛있고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리얼초코 쉐이크 맛있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0